반응형
설탕도 카페인도 ‘zero’...코카콜라에 도전하는 펩시 근황
1. ️최근 제로 시장 열풍, 카페인 첨가 여부로 기업 경쟁.
- 제로 제품 인기 상승으로 기업들 제로 슈거 제품 출시, 카페인까지 제거하는 추세.
- 펩시 제로 카페인 콜라 출시로 한 병 섭취 시 카페인 42.6mg,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와 비교하면 적음.
- 펩시와 코카콜라 경쟁 속, 코카콜라도 제로 카페인 제품 출시해 시장 선점 경쟁.
- 제로 카페인 음료는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선호될 것으로 예상되지만, 평가는 분분함.
2. 롯데칠성의 제로 제품이 성장
- 코카콜라가 펩시보다 소매점 매출이 두 배 이상 많지만, 롯데칠성은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최대치 매출 달성.
- 롯데칠성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제로로 국내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크게 성장.
반응형
'일상 > 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선에 성공한 푸틴 (0) | 2024.03.20 |
---|---|
한국은 여초 국가가 될 수 있을까 ? (0) | 2024.03.19 |
베트남 GDP 3%, 16조 횡령사건 (3) | 2024.03.15 |
현재 중국 저출산 문제 및 권력 구도 (2) | 2024.03.13 |
테슬라를 이긴 기업, BYD(비야디) (1) | 2024.03.08 |
댓글